양도 대상은 전용 60㎡ 이하.
하지만 홍 회장 측은 한앤코가 외식사업부 매각을 제외한다는 합의를 지키지 않고.오너 일가에 대한 예우를 이행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같은 해 9월 계약 해지를 통보했다.
고(故) 홍두영 창업주가 아이들에게 우리 분유를 먹이겠다는 일념으로 1964년 창립한 남양유업은 ‘아인슈타인 ‘맛있는 우유 GT ‘불가리스 등의 히트 상품을 내놓으며 국내 우유 업체 2위까지 성장했다.63%)를 한앤코에 넘겨야 한다.한앤코는 홍 회장 측이 계약 이행을 미룬다며 소송을 제기했다.
하지만 2013년 지역 대리점에 물건을 강매한 사건으로 불매 운동이 벌어진 뒤 10년 가까이 하락세를 거듭했다.대법원 2부(주심 천대엽 대법관)는 한앤코가 남양유업 오너인 홍원식 회장 일가를 상대로 낸 주식 양도 소송 상고심에서 원고 승소로 판결한 원심을 4일 확정했다.
홍 회장 일가는 그해 5월 보유한 남양유업 지분 일체를 3107억 원에 한앤코에 매각하는 계약을 맺었다.
3년전 주식매매계약후 해지한앤코 계약 이행 주식양도 소송내 사진=뉴시스경영권을 두고 3년가량 이어진 남양유업과 사모펀드 운용사 한앤컴퍼니(한앤코) 간 법적 분쟁이 한앤코의 승리로 마무리됐다.특히 사회에 큰 영향력을 미치는 과학자와 첨단 기술자는 더욱 그렇다.
이를 오판해 의사 수 증원과 같은 국소적 대책으로 접근하면 안 된다.또 의사 수와 관계없이 의료접근성은 한국이 가장 뛰어나다.
싼 게 비지떡인데 돈은 조금 내고 양질의 서비스를 요구한다면 그건 도둑 심보다.문제는 이 통계가 나라별 의사의 근무 조건이나 생산성 등을 전혀 고려하지 않은 단순 비교라는 점이다.